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락방 황녀님 txt 로맨스 판타지 소설 후기

문학 소설

by 류온 2021. 6. 28. 23:32

본문

다락방 황녀님  
연재주기 완결
작가 자은향
평점 9.9
독자수 38만 명
첫 연재일 2018년 1월 10일
완결일 2018년 5월 9일
총 회차 155화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다락방 황녀님 txt


다락방 황녀님은 자은향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소설입니다.
총 155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카카오페이지에서 외전 완결가지 모두 읽어 볼 수 있습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강아지같은, 환하게웃는, 성숙한, 괴로워하는, 도덕적인
등의 키워드가 있습니다.

 

 

후기1 : 
완결까진 안갔지만 거의 다 봐가는 선발대 입니다. 스토리 재밌어요. 여주 성격도 사이다고특히 남주가 매우매우 스윗..! 제 인생남주입니다ㅋㅋ 작가님 필력도 좋아요. 특히 여주가 복수하는 장면은 사이다와 감동이.. 여주 백치연기하는 장면이 좀 긴 감도 있지만 저는 귀여워서 웃고 넘어갔네요ㅎㅎ 여주가 성장하는 거 보는 거도 나름 뿌듯합니다. 추천 드려요! 


후기2 : 
선발대입니다. 사이다는 없습니다. 중간까진 여주도 귀엽고 합니다만 결말이 좀 찝찝하달까요.... 그래도 중반까진 재밌게 봤습니다. 기무를 추천! 


후기3 : 
여주가 백치연기를 끝내도 애 같다는 의견들이 있어서 예전에 이 작품을 정주행했던 선발대로서 말씀드리자면 갠적으론 애 같다기 보다는 서툰 것에 가깝습니다. 여주는 태어나서부터 줄곧 아콰에게만 교육을 받았고, 아콰는 인간과 사고방식이 전혀 다릅니다. 때문에 인간의 사회성 같은 부분을 익힐 환경이 아니었고 게다가 수년간 일상적으로 백치연기를 하다보면 그것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더 애같다고 여기실수있습니다. 후반부가 루즈하다는 의견엔 일부 동의하지만 저는 그 또한 여주의 내면적인 결핍을 채우고 성장하기 위해선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재밌고 좋은 작품이니까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후기4 : 
선발대입니다 
초중반까지는 스토리 진행도 타이트하고 재밌었은데 후반으로 갈수록 루즈해지면서 결말로 향하는 뒷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게 재밌게 읽기 좋은 소설 같아요 


후기5 : 
저는 135화까지 읽으며 여주가 정령 손에 크는데 딱히 소통하고 살지도 않아 백지 상태로 자기가 나쁜 짓을 한 줄 모르는 아기 상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읽다가 여주한테 감정이입 되서 제가 다 눈물이 나더라고요. ㅠㅠ 


후기6 : 
선발대! 라고 해야하나요 다 질러서 끝가지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요ㅜㅜ 우선 착각계 같은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리고 이 소설 특유의 슬프면서도 아련하고 귀여운(?) 그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는 저도 모르게 주인공들에게 몰입해서 봤어요 호흡이 길기는 하지만 감안해서 볼 정도로 정말 제 인생작입니다 

 

 

먼저 읽으신 분들의 감상평을 보니 일단은 추천소설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중후반부터 루즈해져서 아쉽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초반에는 아주 타이트하게 진행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가님 필력도 좋아서 읽을만 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다락방 황녀님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있으며 
기다리면 무료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화부터 5화까지는 무료 이용권을 이용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