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작님을 거절합니다 txt 로맨스 판타지 소설 후기

문학 소설

by 류온 2021. 6. 26. 13:26

본문

공작님을 거절합니다  
연재주기 완결
작가 이채영
평점 9.9
독자수 32만 명
첫 연재일 2017년 10월 6일
완결일 2018년 11월 12일
총 회차 151화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공작님을 거절합니다 txt


공작님을 거절합니다는 완결된 로맨스 판타지 소설로
이채영 작가님의 소설입니다.
웹툰으로도 재출시 되었습니다.
다만 웹툰 그림체가 별로라서 원망하는 분들이 꽤 계신 작품입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오열하는, 펑펑울게하는, 고지식한, 참한, 감수성있는
등의 키워드가 있습니다.

 


이채영 작가님의 소설로는
<물들다>, <바람둥이와 바람둥이>, <스타일리스트>, 
<사소한 로맨스>, <그저, 사랑>, <유일한 적수>,
<그들의 전쟁>, <지금 이 순간>, <통제불능>,
<별이 오다>, <오래된 비밀>, <그 남자의 계략>
등이 있습니다.

 

후기1 : 
후기를 들려드리자면 로설 쓰다가 오신 작가님이셔서 그런지 기본 필력이 좋으시다는 느낌을 확 받았습니다 읽다보면 와 잘 쓰신다 느낌 확 와닿았고 특히 주인공들 감정묘사하는 씬들은 정말 다 좋았어요 
다만 첫로판이셔서 그런지 후반부에 주인공들이 겪는 위기와 고난을 헤쳐나가는 과정이 너무 음,,^^,,! 좀 고전요소스러웠어요 그 부분에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뭐 후반부니깐 ㅎㅎ... 흐린눈 하고 달릴만한 작품이었어요 


후기2 : 
선발대입니다. 분명 괜찮았는데 뒤로 가서 막장입니다. 아주 주인공들이 멍청이임. 돈이 급 아까워졌다.. 


후기3 : 
선발대로써 저도 한마디. 
110편쯤 넘어가면 민폐 여주 등극하구요.메달의 설정이 갑자기 바뀌고 스토리 늘어지고 중간에 내용 날라가고 개연성 없어지고 그래요. 
알고보시던가 스킵하시던가 하세요. 
129나130이 완결필인가 싶은데 여튼 초반의 에단은 중반부터 없어지고 민폐녀만 남았다 생각하심될듯. 
작가가 중간에 바꼈나 싶을정도임. 


후기4 : 
오호.. 
소재 신박하네요.. 
저 노크도 심상치 않고.. 
웹툰 나왔는데.. 
소설도 있다고 해서.. 
왔는데..평이 좋아 달려봅니다~ 


후기5 : 
중간에 하차하는경우많은데 
이소설은 지루하지않게 첨부터끝까지 잼나게본작품이에요 전 왠만해선진짜 캐시안쓰는데 이작품볼려고 돈좀썼어요ㅎㅎ그리구 한번씩생각나서 계속 찾아보게되네요 강추!! 


후기6 : 
제가 60화까지 봤는데요.... 지르실 분들은 그냥 확 지르세요 
저처럼 천원씩지르면 손해인 것 같습니다...ㅠ 
그리고 완결나면 읽는 거 추천드려요ㅠㅠㅠ존잼임ㅠ 

 

 

이 소설에 대한 감상평을 살펴보니 대부분 추천해주셨습니다.
신기하게도 대부분 웹툰이 새로 나오면 웹툰을 보러 가시는데
이 소설은 웹툰 그림체가 너무 안좋아서
오히려 소설로 사람들이 몰리게 되었습니다.
소설의 내용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의견들이 많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작님을 거절합니다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있으며 기다리면 무료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첫화부터 3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